온라인(SNS)마케팅

 

 

온라인(SNS)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과거 상품을 알리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 신문과 전단지등을 이용한 인쇄물 광고였지만 디지털화 되어가며 인쇄물을 이용한 광고의 효과는 비교적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저희  바이럴마케팅은 기업의 가치 있는 상품이 그저 그런 광고로 인하여 사라지지 않도록, 보다 폭 넓고 신속한 광고를 통하여 효과적인 홍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광고는 곧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인터넷 광고는 아무리 좋은 내용의 광고라도 알려지지 않으면 비용과 시간만 낭비하기 때문에 처음 광고를 진행할 때에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알찬광고를 목표로 하는 회사로 꾸준한 관리와 상품의 지속적인 상위노출 유지하여 광고가 곧 업주님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블로그의 매체를 통해 웹사이트, 비즈니스, 브랜드및 서비스 상품을 선전하는 마케팅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특징

 

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업주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져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을 살 필 수 있습니다.

 

2. 타겟마케팅으로 비용대비 효과가 높음

블로그를 통한 입소문은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형성하고, 이러한 반응을 통한 제품 홍보효과는 일반 광고에 비해 그 파급효과가 큽니다. 즉, 소비자가 소비자를 낳는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여 비용대비 효과가 크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구매동기 유발

인터넷 상에서 블로그는 1인 미디어로 주목받으며 신개념 소통수단으로 자리잡고있습니다. 새로운 소통의 수단인 블로그는 정보수집의 편리함과 오락성 그리고 경제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즐거운 마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으로 매출 상승효과를!

블로그 광고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광고수단입니다. 전문적인 블로그 운영을 통해 보통의 일반적인 광고와는 달리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하여 기업의 상품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상품을 체험한 바이어들의후기를 통해 더욱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가 소비자를 낳는 양질의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기획부터 운영까지

- 광고업체 / 상품서비스 / 경쟁 업체 분석

- 업체에 맞는 기획 및 블로그 컨셉 작업

- 광고주에 맞는 블로그 스킨과 카테고리 제작

- 정보 / 이슈 / 홍보 등 컨셉에 맞춘 컨텐츠 작성

- 이웃관리/ 덧글 관리

- 월간 보고서 제공

 

 

 

체험단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이란?

개인이 업체의 제품및 서비스를 직접 사용및 체험한 후, 개인의 블로그, 카페, SNS에 체험후기를 유포하여 업체및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자연스럽게 전파되도록 하는 홍보 수단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가 소비자를 낳는 체험단마케팅!

체험단 마케팅은 소비자의 리얼한 리뷰를 통하여 또 다른 소비자들이 제품의 정보를 가장 생생하게 얻을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고, 그 신뢰도를 바탕으로 제3의 잠재고객에게까지 제품정보전달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방법입니다.

 

체험단 마케팅 진행방법

​1. 제품및 업체분석.

​제품및 업체분석을 통해 관심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린다.

 

2. 체험단 모집

상품에 관심있는 소비자 중 1일방문자 수 500명 이상(최소)의 블로거를 모집하여 덧글과 공감의 활성빈도및 최근 3개월동안의 블로그 활동여부와 포스팅의 퀄리티에 따라 체험단 블로거를 최종적으로 선정한다.

 

3. 선발된 체험단이 제품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

선정된 체험단에게 약속된 날짜에 상품 또는 서비스이용권을 발송하여 체험단이 제품및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한다.

 

4. 체험단의 리얼 후기 작성. ​

 모집한 체험단이 작성한 생생리얼 후기를 포스팅 작성과 함께 보고 받을 수 있는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모집 인원만큼의 리얼후기를 확 보 할 수 있다.

 

 

대기업도 선택하는 체험단 마케팅

똑똑한 요즘 소비자들은 상품을 접할 때 사실적이고 진정성 있는 정보를 찾는만큼 .그런 소비자들의 목마름을 채워 줄 수 있는 것이야 말로 '체험단마케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직접적 체험을 바탕으로 한 '체험단마케팅'은 소비자의 갈증을 해소하고,높은 신뢰도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정보전파수단이자 마케팅수단으로 최근에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업종불문하고 '체험단마케팅'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구축되어있는 체험단을 통해 업주님의 업체및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 하여,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탄탄해질 수 있도록 합니다.

 

 

 

SNS마케팅

 

예전에는 너도 나도 할 것없이 신제품들이 쏟아지는 시장에서 나만의 상품을 가장 신속하고 빠르게 홍보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화되는 만큼 발빠른 홍보효과를 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SNS홍보 마케팅이라 할 수 있는데요.

 

흔히 100대 기업이라하는 메이저회사들에서는 브랜드 이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이미 페이스북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SNS홍보 마케팅은 우리가 쉽게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까지도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NS 마케팅의 장점

- 실시간 소통 마케팅

- 즉시적 고객 파악

- 빠른 파급효과

- 충성고객 확보

- 다양한 인맥 형성

- 메시지 전달 효과

 

 

 

 

키워드광고 마케팅

 

이제는 없어서 안되는 키워드 광고는 온라인 마케팅 중 가장 큰 영역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운영이 쉽고 데이터를 통한 분석이 가능하여 많은 기업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60~70% 가량이 자신이 검색하는 기업이나 브랜드가 검색에 노출되지 않으면 그 기업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진다고 반응한 만큼 기업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이고 신뢰 있는 이미지마케팅을 원한다면 키워드 광고를 통하여 홍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주들이 특정 키워드를 구매한 후, 네티즌들이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검색어로 검색을 하였을 경우, 그 검색 결과 페이지에만 독점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의 한 형태 입니다. 특정 제품이나 사안에 관심을 가진 사람에게만 광고 내용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고, 광고 클릭 수가 높습니다

 

저렴한 비용대비 높은 광고율

- 높은 타겟 적중률

- 정확하고, 세분화된 타켓팅 가능

- 클릭률이 높으며 저렴한 비용

- 잠정고객 유입률이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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